일상/가끔 맛집 탐방

코엑스 베르체 도심공항터미널점

고양이혓바닥 2024. 3. 12. 00:34
728x90

 
 
https://naver.me/Gt1LlL8X

 

베르체 도심공항터미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16 · 블로그리뷰 199

m.place.naver.com

 
 
요즘 바깥에 놀러나갈 기회가 잘 없었는데, 마침 여유가 돼서 커피 한 잔 하러 나갔다 왔어요!
제 기억으론 여기 다른 카페가 있었는데.. 어느새 새로운 카페로 바뀌어있더라구요.
베르체 도심공항터미널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코엑스 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와 커피, 젤라또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가게예요.

 
 

베르체 정면

 
 
반짝반짝이는 재질을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와 불빛들..
아마 사장님이 황금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ㅎ..
친구 어머님들이 즐겨가는 카페라고 하셔서 한번 들려봤어요.
입맛이 까다로운 분들인데 자주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봤는데, 입구에 정면으로 있기도 하고 네이버 지도에도 잘 나와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두는 4가지가 있으니 설명을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원두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갓 나온 빵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평일 주말 빵 나오는 시간이 다르니 꼭 참고하셔서 맛있는 빵 드시길 바랍니다.
이걸 모르고 그냥 가서 아쉬웠어요..
 
 

 
 
이것저것 할인 많이 하는데.. 저는 코엑스에 입주하지 못해서 할인은 못받았네요ㅋㅋㅋ 근처 가게들이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화이트데이에도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참
원두 설명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 비터스윗 원두를 골랐습니다.
그으으으으으래도 산미가 느껴지긴 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어쩔수없다 생각하고 호로록 했습니다.
 
 
 

 
 
모닝 세트입니다!
오전 11시 30분까지만 판매되므로 아침에 시간이 뜨는 경우가 생기신다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딸기 뭐시기
딸기 젤라또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인테리어에 맞게 화려한 유리컵과 황금색의 스푼이 나오네요.
진짜 사장님이 황금색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 다 골드골드..골드...
 
 

 
 
딸기 젤라또 스무디!!

위에 올라간 젤라또는 샤벳같은 느낌이어서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그런 맛입니다.
음료가 달기보다는 깔끔 상큼한 맛이에요.
 
 
음료만 마실 생각으로 갔었기 때문에..
조금 있다보니 빵이 너무 먹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
결국 빵을 사왔습니다! 하하핳!
 
 




크로와상과 벌꿀 크림 스콘을 구매했습니다.
역시나 커틀러리 또한... 오우..
 
우선 큰 접시를 줘서 정말 좋았어요.
잘게잘게 썰어먹는 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빵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하나하나 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긴 어려울 것 같아서 영상으로 싸악 찍어보았어요.

아직 쑥쓰럽기 때문에 그 막 그 스치듯 살짝 빠르게 싸악 찍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카운터 옆으로 가시면 케이크도 있고, 마카롱도 있어요.

뚱카롱이라서 저어어엉말 먹고싶었는데 꾹 참았습니다.

 

마카롱은!

초코 우유, 소금 바닐라, 연유 초코칩 마카롱, 상큼 딸기, 초코 크런치, 블루베리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가 더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 이렇게 종류가 있었어요.

 

케이크는!

딸기 치즈 케이크, 한라봉봉 케이크, 뉴욕치즈케이크, 당근 케이크, 청포도 치즈케이크, 말렌카허니호두, 레몬 케이크

그리고 하나가 더 있었는데 사진상으로도 보이지 않네요 ㅠㅠ

 
 

 

 

텀블러도 판매중이더라구요.

디자인이 역시 골드골드합니다. ㅋㅋㅋ

근데 까만 텀블러는 진짜 이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블랙과 골드의 조합을 진짜 좋아해서 약간 탐났습니다.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어요.

다만 저렇게 오픈되어있는 천장은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불호이기 때문에ㅠㅠ..

코엑스는 이런 곳이 많더라구요. 정책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보여요.

 
 

 

 

저는 구석자리에 앉아서 인테리어를 한번 쭈욱 동영상으로 스캔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구석자리에 앉아서 앨범깡을 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플레이브라는 그룹에 빠졌는데, 예준이의 학생증을 내심 기대했었으나 다른 멤버가 나왔네요.

그래도 모두를 사랑하니까 전 좋아요!

 

의자는 보시다시피 육안상으로는 굉장히 폭신해보이는 1인용 쇼파입니다만..!

이 좌석들 말고 다른 좌석을 추천드려요.

여기는 테이블이 낮아서 음식을 먹기 불편하더라구요.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콘빠냐와 플랫 화이트를 좋아하지만 판매하고 있는 곳이 드물어서 늘 슬펐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둘 다 메뉴에 있어서 다시 방문에서 마셔보려구요. ㅎㅎ

 

 

 

그럼 저는 이만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