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돈까스 전문점 카츠오도 양재점

고양이혓바닥 2023. 12. 31. 21:55
728x90




[네이버 지도]
카츠오도 양재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길 44-1
https://naver.me/G0l2E4qv

 

네이버 지도

카츠오도 양재점

map.naver.com



카츠오도는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갔다 온 곳은 양재점입니다!

 

 


 

 

 

 

얼마 전에 오픈한 카츠오도 양재점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가오픈 때도 인기가 많았던 곳이에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춥지도 않고 아늑하고 드라마 안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ㅋㅋ

 

 

 

 

 

창가에 이렇게 작고 귀여운 오브제들이 여럿 있습니다 ㅠㅠ

 

 

 

 

 

가게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이런 느낌! 녹색이 되게 예쁜 카키색이에요.

나무색이랑 잘 어울리는 녹색이라 포근하고 따뜻한 온색 조명과 잘 어울려요.

 

 

 

 

 

 

상로스 카츠는 한정수량이라, 저녁에 갔떠니 이미 매진되고 없더라고요.

진짜 다음엔 꼭 먹어볼 거예요 ㅠㅠ

 

 

저희는 아쉬운 데로 로스카츠와 히레카츠를 시켰습니다!

 

 

 

로스카츠입니다.

 

 

 

 

이게 히레카츠입니다.

 

 

기본 반찬은 둘 다 동일하고, 부드러운 것도 비슷했어요.

하지만 저는 히레카츠 위에 올라간 저 후추양념? 고런것들 때문에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돈까스 소스보단 소금과 와사비에 올려먹는 게 좋은데, 여기는 신선한 생와사비를 함께 줘서 정말 좋았어요.

또, 소스 제일 왼쪽에 주황빛 도는 소스는 특제 매콤 소스라고 했는데

이야ㅑㅑㅑ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요즘 매운 것도 잘 먹어서 찾아먹는 중인데

돈카츠는 많이 먹다 보면 좀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한 소스가 진짜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요 근래 먹은 돈카츠 중 탑이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마나 부드럽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속에 들어가면 소로로로로로로호로로로로록 사라져요..

 

 

 

 

 

국도 미소된장국 같은 느낌의.. 근데 기름기가 조금 있는.. 유부가 들어간..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는 국이에요 ㅋㅋ

 

 

 

 

호로로로록 하니까 뿅 하고 사라졌네요..

 

또 가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