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정말 맛있는 소금빵 맛집, 더 카카오!

고양이혓바닥 2023. 12. 19. 23:04
728x90



위치는 여기!



https://naver.me/G3KG0AHT

 

더카카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8 · 블로그리뷰 96

m.place.naver.com

 



❤️소금빵 나오는 시간❤️

1차 8시
2차 12시
3차 15시

가끔 빵이 빨리 나와서 2시 반에 나올 때도 있고 조금 늦을 수도 있어요!
사람이 다 손으로 하다 보니 그렇습니다 ㅎㅎ




신분당선 라인에서 양재 시민의 숲 (매헌역) 근처로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길 바라는 소금빵 맛집
카카오입니다!

가게 안에 파티시에분들이 항상 분주하게 일을 하고 계십니다. 들어서면 빵냄새가 솔솔 나요.
갓 구운 소금빵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다른 빵들도 진짜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연휴에 쉰다면 가게 앞에 미리 연휴 휴점일을 붙여놓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카카오 매장 입구

 


코너 창에서 들여다보면 빵이 진열되어 있는 게 선명히 보여요 ㅎㅎ 이 길 지나다가 소금빵이 나오고 있다면 바로 들어갑니다 ㅋㅋ





소금빵 나오는 시간!
이때 소금빵을 싹쓸이하는 분도 가끔 계셔서 운이 좋아야 해요 ㅋㅋ




대부분 먹어보긴 했는데 엘리게이터도 맛있어요!!
커피랑 곁들여먹기 좋아요.

그리고 초콜릿을 좋아하신다면 더블 팡오 쇼콜라를 드셔보세요.
그 뭐야 그 크로와상처럼 겹겹이 씹히는 빵 안에 초콜릿이 숨어있어요 ㅎㅎ 겉도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는데 맛있는 초콜릿으로 되어있어요! 저렴한 초콜릿들은 먹으면 입안에 미끌거리게 남아있고 맛이 따로 노는 느낌인데 이 집은 그런 거 전혀 없습니다!! 초콜릿 발린건 다 맛있는 초콜릿이에요!




케이크도 진짜 맨날 품절..ㅠ 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다들 으찌 그렇게 잘 사가는지 ㅠㅠㅠ

딸기철에는 딸기케이크도 판매하니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하




영롱한 소금빵..


 

 

 

진짜 갓 나온 소금빵을 사 왔어요

향기가 진짜 미쳤고.. 겉바속촉의 정석..

 

 



진짜 겉바속촉 맛도리.. 꼭 갓 나온 소금빵으로 드세요!!

딱 가를때 바삭거리는 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멍청하게 드라마 틀어놓은 상태에서 영상 찍어서 바삭은 무슨 드라마 소리만 들어갔습니다 ^_ㅠ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1호 사이즈 딸기케이크입니다!!
달달한 크림이 쫙 덮여있고 딸기는.. 작년에는 딸기가 정말 정말 맛있었는데

올해는 딸기가 약간 밍밍한 건지 크림대비 덜 달아서 그렇게 느끼는 건지 살짝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크림 자체도 맛있어서 순삭 했어요ㅋㅋ

1호가 39,500원? 39,000원?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ㅋ 조금 비싸긴 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ㅎㅎㅎ

그래도 제 최애 케이크는 아티제의 딸기 프레지에입니다 홍홍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