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분류하기 애매한 후기들

2023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위글베어볼

고양이혓바닥 2023. 12. 24. 17:28
728x90




드디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크리스마스엔 케이크 구하기가 항상 어렵기도 하고 시즌케이크는 사전예약을 받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이번엔 사전예약을 해서 케이크를 픽업해 왔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보고 제일 귀여워 보이던 위글베어볼을 예약했어요!

가격은 34000원, 사전예약 5000원 할인으로 2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곰 때문에 높이가 높아요 ㅋㅋ 박스 커요 ㅋㅋ




박스가 4면이 다 깜찍하게 그려져 있어요ㅠㅠ 너무 귀여워요!!




위에서 살짝 보이는 저 귀염뽀짝 곰돌이







귀염


짱귀엽



뒤를 보니 키링이었네요 ㅋㅋ






케이크에 박혀있는 게 은근 안 뽑혀요.




야무지게 다 뽑아내고!




리본을 풀어도 잘 안 열리길래 봤더니 바닥에 글루건을 왕창 써서 붙여놓았더라고요.
곰돌이도 엉덩이에 찍찍이를 이용해서 플라스틱 볼에 붙여놨어요. 찍찍이는 옷에서 안 떨어져서.. 우리 위글베어.. 볼 안에 넣어서 보관해야겠네요..




맛은..
없어요.
ㅎ..

겉은 느끼한 버터크림? 그런 맛이라 엄청 느끼하고
속은.. 포켓몬빵 중에 고오스빵이나 로켓단빵 같은 초코빵인데 중간중간 좀 딱딱한 초콜릿 층이 있어요.

아무래도 크림이 너무 제 취향은 아니라서.. 걷어내고 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귀여우니 만족합니다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