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분류하기 애매한 후기들

제주 그랑블루 요트 투어 체험후기!

고양이혓바닥 2023. 12. 6. 14:48
728x90


https://naver.me/FynxRZRI


1시간 ~ 2시간 사이
정확한 탑승시간은 업체 측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지난 8월 제주도에서 탄 그랑블루 요트 체험 후기를 이제 쓰네요 ㅠㅠ 이 게으름뱅이..

 

 

- 단체로 타기 때문에, 같이 승선하는 승객들이 어떨지는 운에 따라 다릅니다!

- 멀미하는 사람은 무조건 실내가 아닌 바깥으로 나와계셔야 해요!

- 낚시 가능!

- 간식 제공!

 

 

 

저희가 탄 배는 이 배였어요!

 

 

 

 

 

내부에 노래방기계도 있었네요.. 쓸 시간은 없을 거예요 ㅋㅋ

 

 

 

 

화장실은 이렇게 실내로 들어와야 있어요~

흔들거리는 배 위에서... 배변활동을 하고 싶진 않아서 저도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ㅠㅋㅋㅋ

 

 

 

 

배 뒤편에는 이렇게 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만 나는 라면이라는데 저는 멀미 때문에 아무것도 먹지 못했어요 ^_ㅠ

 

 

 

 

1층과 2층을 연결해 주는 계단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샷인데, 저는 요거 너무 무서워서 봉만 잡고 떨었습니다 ㅠㅠ

 

 

 

 

이런 섬도 구경 가고~~

 

 

 

돌고래도 봤어요!

운이 정말 좋아야지만 볼 수 있다더라고요!

 

 

 

 

 

 

멀미 안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_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