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대청역 먹자골목 맛집 돈프리미어

고양이혓바닥 2022. 6. 19. 14:37
728x90



[네이버 지도]
돈프리미어
서울 강남구 일원로9길 22
http://naver.me/GTgHyHyj

 

네이버 지도

돈프리미어

map.naver.com


대청역 일원역 사이 돈카츠 맛집 돈프리미어를 추천합니다. 제가 먹어본 돈카츠 집 중에 가장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합니다. 두 번 방문 후 후기를 작성 합니다.

주차공간 1 대
화장실 남,녀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자 화장실 내 1칸.



우연찮게 겉에 걸린 스테이크라는 글씨만 보고 들어간 곳인데요, 스테이크...라기보단 일식 돈카츠와 파스타, 와인 위주입니다. 그래선지 음료류도 많이 없어요. 캔음료 아니면 레몬에이드가 다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창을 다 열어뒀습니다.
그래서인지 날파리가..한마리 계속 보이더라구요.ㅜㅜㅜ


 

 

 



메뉴 주문은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테블릿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라구 파스타 입니다.
이 집에서 라구 파스타 자체을 처음 맛봤는데 오잉 또잉. 맛있었어요!!
그릇 뚫을 기세로 박박 긁어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라구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간 고기가 들어간 짭쪼름한 파스타입니다. 후추도 중간중간 씹히고, 고기와 소스가 조합이 참 좋아요!




이건 양파카츠 인데요. 양파가 매운기 안빠져서 그런지 매웠습니다.. 맵고 짜서 첫 입은 진짜 맛있었는데 많이 먹지 못하겠는 느낌.ㅠㅠㅠ 이 날만 그렇게 나온건진 모르겠지만..

그래러 저는 양파카츠보단 히레카츠를 추천합니다. 정말 부드러운 돈카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



2인이서 빵과 음료수, 메뉴 2가지를 시키면 2만원대 후반이 나옵니다. 저렴하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 추천드려요!

대청역, 일원역 먹자 골목에서 특별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돈프리미어를 가보시는건 어떠세요?

 

 

SMALL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