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신논현역 근처 맛집 - 스테이터 강남 본점

고양이혓바닥 2022. 6. 3. 22:53
728x90
SMALL

[네이버 지도]
스테이터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9
http://naver.me/FqktBYP9

 

네이버 지도

스테이터 강남본점

map.naver.com




가격대 - 2인 기준 4만원대
가성비가 난리나는 집.

스테이크 2종, 고정사이드메뉴 3종에 선택메뉴 1개 해서 플레터가 제공됩니다.





스테이크는 스페셜컷과 드라이에이징된 서로인을 시켰어요. 기본으로 미디운레어 굽기로 나오는데, 가운데 팬에 추가로 더 구울 수 있다네요. 이런 시스템 처음봐서 신기방기!

스테이크는 둘 다 맛있었어요.
특히 서로인이 아주 겉바속촉 냠냠

소스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가 비치돼 있는데
약간 단맛이 더 추가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머스타드를 좋아해서 듬뿍듬뿍 올려먹는 편인데 종지에 증말 쬐끔 담겨있어요 ㅠ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선택한 플래터.
감자튀김, 그릴드 베지터블, 스파이시 파스타는 기본제공입니다.
이미 몇번 집어먹어서 그릇들이 지저분하네욯.ㅎㅎ...


시즈닝된 감자튀김이야 누구나 예상가능하듯 맛있고
그릴드 베지터블은 그냥 스테이크와 함께 팬 위에 올려 가니쉬로 먹었습니다.
스파이시 파스타는 맛있는데..이게.. 맛이...떡볶이맛인가????? 계속계속 먹어봐도 떡볶이맛나는 파스타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소스가 과하지않아 좋았어요. 가끔 진짜 엄청나게 소스 범벅인 곳이 있는데 짱시룸ㅜ




주문은 저거 뭐더라 포스기가 아니고 저거 주문하는 기계에서 하시면 됩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피클, 소스는 옆에있는 미니 냉장고를 열어 가져오시면 됩니다. 물도 안에 함께 들어있습니다.




10대~ 20대에게 추천.

나쁘지 않은 스테이크를 이정도 가성비로 즐길 수 있어서 좋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