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게임기 관련

z플립용 충전기 디즈니 한정판 개봉기

고양이혓바닥 2024. 4. 3. 17:10
728x90





플립 5로 바꾸면서 이것저것 기타 핸드폰 액세서리에 관심을 많이 가졌는데 이렇게 디즈니 충전기가 있더라고요!
당시에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 포기했던 제품인데, 정말 감사하게도 선물을 받아 신나는 마음에 개봉기를 작성해 봅니다!

⚠️z플립용 충전기라 명칭 되어있지만, 내부에 있는 기타 액세서리들은 플립 5와는 호환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고속충전 가능합니다.
초고속충전은 안됩니다.


그래도 오로지 충전기만 본다면 굉장히 귀여우니 추천드려요 ㅎㅎ




겉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더 크고 깔끔한 패키징입니다.

옆면에 양쪽으로 테이핑이 되어있으니 무작정 저처럼 잡아 뜯지 마시고 차분히 돌려보세요.ㅎ..ㅎ.ㅎ.




내부에는 이렇게 2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깔끔한 포장.. 공식이 주는 깔끔한 돈맛에 취하네요 핳핳
위층은 케이스 2종과 스트랩이 있네요!




테이프는 예쁘게 안 뜯어지지만 괜찮아요!
이 스티커 어따 또 쓸 거 아니잖아요?
쓰려고 했는데 아무튼 괜찮습니다!




저는 한 손으로 카메라를 들고 있어서 이렇게 나머지 한 손으로 들고 있지만, 상자에서 꺼내시는 분들은 양손으로 흰 띠지를 잡고 들면 아주 스무스하게 나옵니다!





박스 아랫칸 구성품입니다!

뭔가 난리가 났네요.
택배가 회전회오리 치며 온 것 같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제가 정리하면 되지요!!




원래 이렇게 정리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깔끔하군요!

케이스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
케이스와 폰 사이에 넣어 스트랩을 달 수 있게 고리를 만들어주는... 것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용도가 그건 맞는 그 우측하단의 물체!
충전기 본체는 우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사용설명서와 알콜솜(아마 스티커 붙이기 전에 닦기 위한 용도 같아요.)이 가볍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를 박스에서 꺼내보았습니다.
약간 코치와 루이뷔통이 연상되는 패턴은 저만의 착각인 걸로 하겠습니다!!
색상이 연갈색과 고동색으로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톤으로 되어있습니다.
촉감은 약간 울퉁불퉁하게 지문이 잘 남지 않는 재질이에요.
미키마우스 그림과 패턴은 프린팅 된 느낌이라 오래 사용하면 까질 것 같아요. 벌써 마음이 아프지만 괜찮습니다!
미래에는 더 이쁜 게 나오겠지요!!!




기쁨의 뽀삐뽀




의자충전기 밑부분이 이렇게 뚫려있고 이 구멍으로 충전 선을 통과시키면 됩니다.




저 등받이 부분이 충전기 본체이므로 이렇게 똑 떼서(자석이에요) 밑에 두고 충전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할 경우 바아아아아로 충전기에 충전선을 꼽으시면 됩니다.




c타입 충전기 사용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박사 내부에 남아있던 이것..
필름을 붙일 때 사용하는 가이드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쓸 일이 없겠군요.
눈물이 나지만 괜찮아요!!!
미키가 귀여우니까요!!!




그림의 떡이지만 떡 향기라고 슥 맡아보고 싶어서 비닐에서 꺼내보았습니다.
나네요 향기가.. 나요.. 공식에서 주는 굿즈의 향이..
저 같은 덕덕들은 공식이 주는 상품만 취급하는 부류라 너무 아쉽네요 실사용이 안된다는 게..
그래도 어찌어찌 뒷면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킵해두겠습니다!





그리고 찐 그림의 떡. 감촉이라도 느껴보고자 손 끝으로 쓸어봤지 모예요. 진짜 플립 5는 앞부분을 아아아아아앙아예 쓸 수 없기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제자리에 끼워뒀습니다.

요새 키링을 자주 달고 다니는데 나중에 내킬 때 한 번 써보겠습니다!!





결국은 충전기만 잘 사용 중입니다.
고속충전 지원이 돼서 컴퓨터 앞에 놓고 다른 작업을 할 때 슬쩍 거치해 두거나 합니다.

단점은,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플립을 접은 채로 올리면 두께 때문에 비스듬하게 놓여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요.
플립용 충전기이지만 플립을 연 상태로 충전해야 하는 아니러니..
제가 케이스 뒷부분에 아크릴 거울을 붙여놓아서 거울의 두께가 +되는 바람에 쉽게 기울어집니다. ㅠㅠ
사용하실 분들은 최대한 슬림한 케이스와 함께 이쁘게 사용하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