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더 현대 서울 플레이브 팝업스토어 방문♡

고양이혓바닥 2024. 3. 15. 03:42
728x90


💙💜🩷❤️🖤


[네이버 지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https://naver.me/GxRYsMsl

네이버 지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map.naver.com



플레이브 1주년 기념 팝업을 다녀왔습니다!

24년 3월 17일까지 진행되고, 예약제입니다.
홀로그램 포토부스와 럭키드로우는 현장예약입니다. 보통 오전부터 줄을 서야 대기번호를 받고 오후에 찍을 수 있더라고요.^_ㅠ 보통 12시~1시 사이에 현장예약이 마감됩니다. 저는 게을러서 진작 포기했습니다!! 하하!!

저는 운이 좋게도 늦덕인데 3월 12일 딱 플레이브의 데뷔 1주년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곳곳에 멤버들이 손으로 글씨를 써놓아서 낙서 찾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ㅎㅎ 한 타임장 입장 인원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안은 붐비지 않고 편안하게 둘러보실 수 있어요. 다만 제가 방문한 날에는 내부가 너어어어어어무 더워서 진짜 찜통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15분 만에 모든 걸 돌아보고 일찍 나왔어요.


💙💜🩷❤️🖤


 
 
정면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하트!
진짜 진짜 이쁘고 영롱해요!!
 

 
 
이 날 비가 왔어서.. 우산을 살까 말까 살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지만
4만 원대의 우산은 제 손으로 사기에 왠지 너무 손 떨리고 모셔만 둘 것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여러 가지 굿즈들도 많고, 그 사이사이에 멤버들이 낙서해 둬서 진짜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요!
가격 표시판 밑에도 있어요 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이마 빡빡 치면서 다녔어요
 

 
 
굿즈는 아끼똥된다는 말에 엄청난 동감을 하고 있어서, 무조건 쓸 수 있는 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키링을 진짜 많이 달고 다니기 때문에 키링 위주로 구매를 했는데요, 이 스트랩 키링과 아크링 키링도 너무너무 귀엽고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탈 키링이 제일 좋아요 ㅋㅋ
가격은 3만 2천 원이었고, 그에 맞는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묵직해서 핸드폰에 달고 다니긴 힘들고, 가방은 아직 실버가 어울리는 게 마땅히 없어서 보류 중입니다.
나중에 차키에 달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다들 이렇게 손편지도 한 장 가득 ㅠㅠㅠ
다들 정말 성격대로 쓰는 것 같아요 ㅋㅋ 짜식들.. 귀여워..
 
 

 
 
중간중간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어뒀는데, 아마도 외계행성에 대한 느낌을 곳곳에 표현한 게 아닐까 싶어요.
정말 이색적인 색조합이 와라라라.. 돌 색도 너무 이뻐요!!
 
 

 

 
 
 
멤버들 손낙서 구경도 실컷 하고!
 
 

 
 

 바깥도 이렇게 잘 꾸며져 있어서 앞에서 셀카도 야금야금 찍고 왔습니다 ㅋㅋ
 
 

 
* 짧게 짧게 찍었던 영상을 그냥 이어 붙이기만 해서 소리가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
 
 
 
유명한 홀로그램 포토부스는 12시가 조금 넘으면 바로 현장예약이 마감되어 버리니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
럭키드로우도 한번 돌려봤는데, 최애가 나왔네요. 홍홍홍홍
정작 앨범들에서는 다른 멤버가 호로로록 나왔어요. 최애로 올리라는 계신가 싶네요.
다들 팝업 근처에서 물물교환한다는데, 저는 그럴 겨를이 없었어요. 여의도가 붐비기 전에 빠져나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앉아서 좀 풀어볼 공간이 없나 찾아봤는데, 지하 2층으로 가라고 되어있길래 내려왔더니 이런.. 공간이..?
춥고.. 빵댕이 시릴 공간이라 다들 이용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플레이브 멤버들의 성장이 지켜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네요 ㅎㅎ
제가 3D 그래픽 모델링을 업으로 하고 있다 보니 플레이브가 데뷔한다고 할 때부터 뉴스 기사로 접해서 이미 알고 있었어요. 그때까지만 해도 버츄얼 아이돌이 과연 인기가 있을까 회의적이었는데, 오히려 방송에서 다들 가감 없이 본인을 더 잘 드러내게 되고 실력으로 주목받을 수 있게 되는 걸 보니 괜스레 뿌듯해지네요.
 
제가 파던 남돌들이 다들 역사의 뒤안길로.. 철창으로.. 사라지다 보니.. 이번엔 정말 예쁘게 오래오래 보고 싶네요 ㅠ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