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분류하기 애매한 후기들

한티역 해리포터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서울 팝업스토어

고양이혓바닥 2024. 2. 5. 00:48
728x90



[네이버 지도]
하우스오브미나리마 서울 팝업스토어
서울 강남구 선릉로62길 5
https://naver.me/FaS6VZUP

네이버 지도

하우스오브미나리마 서울 팝업스토어

map.naver.com


2023년 9월 2일부터 1년간 오픈

매주 월요일 휴무
설날 휴무

네이버 지도에 휴무일 표시 빠르게 업데이트됩니다!




저는 해리포터를 초등학생 때 처음 읽고 독서의 재미를 깨달았던 만큼, 신세계를 열어준 아주 고마운 책으로 삼고 있어요. 그래서 해리포터를 정말정말정말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저는 해리포터를 정주행 한답니다.

그만큼 해덕포덕인 저는..
해리포터 일러스트레이터 미나리마의 팝업스토어가 열려서 당장 달려갔어요.
원래 덕후들은 공식이 내준 굿즈를 제일 좋아하는 법이거든요 홍홍





이 빨간색..
마치 다이애건 앨리에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벌써 신나네요 히히




왠지 가게 안에 호그와트 새 학기 준비물을 세트로 팔고 있을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기숙사 깃발.
사실 전 레번클로를 제일 좋아합니다.
색이 이쁘잖아요.




미스테리 엽서 신년운세는 아쉽게도 매진.. ㅠㅠ




전 이 패브릭 포스터가 진짜 갖고 싶어서 한참 고민했어요.
나중에 이사하면 그 집에... 걸어두고 싶어요.. 사진 보니 다시 고민되네요..








내부는 해리포터 시리즈 외에도, 미나리마 작가의 일러스트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작가님의 감성과 화풍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꼭꼭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테이블..
여기 앉아서 양피지에 마법약 과제를 하고 싶은 그런 느낌..
혹은 방학, 집으로 돌아가기 전 짐 다 싸놓고 친구들에게 편지를 쓰고 있는 그런.. 친구들아 우리 집은 여기고 방학 때 꼭 놀러 오길 바라.. 빗자루만 타고 오긴 머니까 꼭 연락 먼저 주면 데리러 갈게..




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거 지이이이이이인짜 정말 너무 엄청 갖고 싶었어요.
덤블도어의 군대 명단!!!!
아 진짜 환장해 도라버려 솔드아웃이에요.. 품절이라니..




이 엽서 진짜 귀여워요 엽서 꼭 구매하시길 바라요 ㅋㅋ
마법사 신문과 수배지 컨셉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사진이 움직이는 느낌을 내기 위해 어릴 적 많이 봤던 각도에 따라 그림이 달라 보이는 그 기법을 썼더라고요.
저는 중간 칸에 있는  '살아남은 아이' 기사가 난 예언자 일보를 구매했습니다 홍홍홍





일러스트들은 한정판매되다 보니 이미 품절이 되어 구매가 불가능한 게 많았습니다..ㅠㅠ
진짜 아쉽네요 갖고 싶다!! 하고 보면 품절..






이 벽난로 ㅠㅜ 우리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아아아!!!






교과서 표지 컨셉의 하드커버 노트들을 판매 중입니다.
묶어서 세트로도 판매 중인데, 가격은 꽤 비쌉니다. 저는 집에 둘 자리가 없어서 아쉽지만 포기했어요. 돈 없어서 그런 거 아니고 진짜 공간 없어서 그래요 진짜진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우측하단에 보면 WANTED 팻말이 있어서 그걸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알찬 쇼핑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