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코엑스 슈퍼두퍼 햄버거 가게!!

고양이혓바닥 2023. 12. 12. 23:21
728x90


[네이버 지도]
슈퍼두퍼 코엑스 스타필드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https://naver.me/FyxDiSoV

 

 

 

슈퍼두퍼 홈페이지는 여기!

 

http://www.superduperburger.co.kr/


 


코엑스는 심심하면 갈 정도로 정말 많이 그리고 자주 방문하는데요!
이번에 공사를 쭉 하더니 새로운 가게들도 많이 생겨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슈퍼두퍼 코엑스점입니다!

위치는.. 메가박스 쪽.. 니뽕내뽕을 아시는 분이라면.. 니뽕내뽕과 이천가든 맞은편입니다!!!


 


입구부터 이렇게 외국느낌 ㅋㅋ
프롬 센프란시스코라고 대문짝만 하게 쓰여있군요ㅋㅋ

 

주문은 오른쪽 구석에 보이는 2개의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밝은 화면은 메뉴판이에요 ㅋㅋ

 

 



셀프바에서는 비닐장갑, 빨대, 케첩등을 챙길 수 있어요.
앞쪽에서 버거를 받을 때 물티슈를 챙길 수 있다고 하던데 제가 안 받아봐서 모르겠군용 홍홍

아무튼 물티슈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진짜 외국 나온 것처럼 꾸며져 있어요 ㅋㅋㅋ
되게 드라마나 영화에서 본 것 같은 느낌!


 

 

저희는 커플 세트로,

버거는 더블 쉬림프 버거와 슈퍼 싱글버거를,

음료는 밀크셰이크와 소다,

그리고 애플 코울슬로도 선택했습니다.

 

소다 선택 시 빈 컵을 내어주는데 셀프로 음료를 떠다 마실 수 있어요.

 

 

 

 

꼬챙이 꽂혀있는 게 더블 쉬림프 버거입니다. 높이가 높아서 저는 한입에 먹지 못하겠더라고요 ㅠ

눌러도 눌러지지 않았어요 ㅋㅋㅋ

 

 

 

 

이건 기본 버거인듯한 슈퍼 싱글 버거!

스테이크처럼 짭짤한 고기패티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대이상이었던 애플 코울슬로!

약간 매콤하면서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줬어요!!

코울슬로 잘 안 먹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를 보고 양이 모자랄 것 같아 시킨 슈퍼 프라이즈.

하 ㅠㅠ 이것도 맛있었어요.

감자는 소금이 쳐져있지 않은 튀긴 감자에, 볼로네제 소스가 올라가 있어요.

맨 위에 녹색은 할라피뇨!

할라피뇨 맛에 좀 빠져있는데 하 너무 맛있어요 하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