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부산 밀락 더 마켓 방문!

고양이혓바닥 2023. 12. 8. 16:17
728x90




[네이버 지도]
밀락 더마켓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https://naver.me/FcIAmOmp

 



- 주차장 O

- 실내

 


부산 민락동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근처에 한 번쯤 들려볼 만한 곳!

밀락 더 마켓입니다!

민락 더 마켓인 줄 알고 검색했는데 안 나와서 자세히 보니 밀락이더라고요.

 

 

 

밀락 더 마켓 정면

 

 

 

사실 이날 밖이 너어어어어무 추워서 사진을 호닥호닥호다닥 찍었어요.

얼른 들어가고 싶었어요 ㅠㅠ

 

 

 

 

이제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이렇게 가게에서 트리를 장식해 뒀더라고요!

 

참, 내부로 들어가니 서울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바글바글 빽빽 그런 느낌은 아니어서 정말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밀락 더 마켓은

가운데 큰길을 두고

좌, 우 이렇게 길이 또 나있습니다.

깔끔하게 매장도 잘 관리되어 있고요!

 

 

 

붕어빵 진짜 좋아하는데 금방 문을 닫더라고요 ㅠㅠ

매진이래요..

 

 

 

소품샵도 있고!

 

 

 

포도 와인샵은 서울에서도 종종 보던 건데 은근히 반가웠어요 ㅋㅋ

 

 

 

 

느껴지네요

속도감이

사진에서..

 

 

 

꽃집도 있고!

 

 

 

뭔가 간지 나는 술집도 있고!!

 

 

 

당연히 스타벅스도 있고!!

 

 

 

 

가게가 이렇게 쫙 나열돼 있어서 좋았어요!

어떤 메뉴를 먹을지도 한눈에 싹 보이더라고요.

 

 

 

제가 환장하는 과자.. 소품.. 이런 거 파는 문구점 같은..

세련된 요즘 문구점..

 

 

 

포니필름이라고 이렇게 사진 찍는 곳도 있어요 ㅋㅋ 귀엽죠.

 

 

 

하이네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진짜 가보고 싶었는데

술을 못 마시는 남자친구와 함께여서 아쉽게도 패스.

 

 

저희는 저녁메뉴로 일본식 가정식집을 선택했습니다!

료코라는 가게였는데, 찍을 생각 없었는데 맛을 보고 오오오오 진짜 맛있잖아?! 하면서 기록하려고 사진을 후다닥 찍었어요. 맛있는 건 잊어버리면 안 되니까요!!

 

 

 

 

메뉴는 이렇게 단순합니다!

안심카츠와 료무라이스를 시켰어요!

 

 

 

오므라이스 소스가 진짜 존맛탱..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로..

 

 

 

 

아ㅏㅏ 저는 겨자를 올려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겨자와 소금도 구비되어 있고

안심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순삭..

진짜 진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침 나온다

 

 

 

 

후식으로 황남 쫀드기를 사서 이렇게 앉았습니다!

다들 음식사서 이렇게 바깥을 보며 먹는 것 같았어요. 저게 무슨 대교인지는 헤헤 모르겠지만 헤헤

밤이 되니 이쁘게 잘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황남쫀드기는 음

제 입맛엔 별로..

그리고 손에 왕창 묻으니 꼭 물티슈와 휴지를 챙겨가세요!

 

 

저녁도 간편하고 맛있게 해결하고, 구경할 가게도 많았던 밀락 더 마켓 진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