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숙박 후기

호텔 프리마베라 in BUSAN 숙박 후기 (프리미엄 스탠다드 더블 룸)

고양이혓바닥 2023. 12. 5. 15:49
728x90



호텔 프리마베라 인 부산(primavera in BUSAN)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지스타 방문을 위해 예약했습니다.
2박 3일로 푹 쉬다 왔습니다!


[네이버 지도]
호텔 프리마베라 in BUSAN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42
https://naver.me/xAWCc9XN

네이버 지도

호텔 프리마베라 in BUSAN

map.naver.com

 

- 지하주차장 있음.
- 한 건물에 다양한 호텔과 가게가 있으니 확인 필수!
- 입구가 옆쪽으로 나있어요.


아고다에서 예약해서 갔는데,
아고다측에서 호텔측으로 정보 전달이 되지 않았었나봐요.
그래서 호텔예약 리스트에 제 이름이 없다고해서 아고다와 통화하고 그걸 다시 프런트에 전해드리고..
솔직히 짜증 많이 났는데, 오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프런트에 한 분밖에 안계셨고 그분도 아고다가 답답한지 전화를 받아서 얘기하시더라구요.
박력있는 모습에 살짝 설렜지 뭐에요.
 
그리고 짐을 맡기고 저희는 일정대로 나와서 이동하는데, 아고다측에서도 전화를 줘서 어떻게 진행이 됐는지 알려주더라구요!
짜증났던 마음이 슬금슬금 사르르르 녹았습니다. 히히..
 
결국 일정 다 끝나고 저녁쯤에 다시 호텔로 갔는데, 친절히 맞이해주셨습니다!
 
 



1층에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있는데요, 건물이 되게 신기하게.. 여러 호텔이 한 건물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런 경험은 처음이어서 재미있었습니다.




11층 프런트에 도착하면 이렇게 좌우로 나뉘어저 있는데요, 우측을 보시면 프런트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키치하면서.. 화려하고.. 반짝반짝?
 
 

 
 
프런트 옆에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요. 호텔 인테리어에 이..그..저..뭐더라..베어브릭이 여기저기 있어요. ㅎㅎ
 
 

 
 
이 호텔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조식 제공 ㅋㅋㅋㅋ
조식으로는 이렇게 토스트와 시리얼등등이 제공되나봐요.
정작 저는 아침에 지스타 보러가야해서 급하게 출발하느라 조식은 먹어보지도 못했습니다 ㅠㅠㅠ
 
 

 
 
여기저기 식물도 많고
반짝반짝..
식물은 관리하기 진짜 까다로울텐데 대단한 것 같아요 ㅋㅋ
 
 

 
 
 
 


 
아래부터는 방 내부 사진입니다!
 
 

 
 
짐이 많아서 들어가자마자 여기저기 널부러뜨려서..ㅋㅋㅋ
모자이크된건 양말입니다.ㅎ.ㅎ...
 

 
 
저는 시티뷰입니다!
넓은 바다를 좀 무서워해서 그렇게 오션뷰가 땡기진 않았어요 ㅎ..
 
 

 
 
혹시모를 빈대 걱정에 한번 다 헤집어보고..
 
참 방안에 스타일러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 사진은 다음날 클리닝 서비스를 받은 뒤에 찍었어요.
 
 



요건 제공되는 어메니티 ㅎㅎ


 
 
투명한..유리..
화장실은 뻥 뚫려서 오픈되어있어요.
문은 없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샤워부스와 변기가 있는 부분은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분리돼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비데도 설치되어있어요!
 
 

 
 
난방은 이걸로 조절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고 그냥 에어컨을 난방으로 틀어서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날 돌아오니 방바닥이 따끈따끈하던데 중앙난방인지..아닌지..??
 
 

 
 
 
 


 
 
 
전체적으로 음..
괜찮은 모텔과 호텔의 중간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런 호텔을 처음 묵어봤는데 가격대를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여행갈때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것 같아요!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1층에는 짱오락실도 있고 카페도 바로 근처에 있어서 위치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멀지않은 곳에 탕후루 가게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ㅋㅋㅋㅋㅋ
 
다시 부산의 같은 지역을 방문한다면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