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끔 맛집 탐방

봉천역 그릭 요거트 맛집, 카페 추천 - 에버그릭

고양이혓바닥 2022. 6. 14. 20:08
728x90


맛있는 그릭 요거트 집 추천합니다.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하는 가게, 에버그릭 evergreek 입니다!!!!


http://naver.me/5ZOAxDvV

 

에버그릭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3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ever_gree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꾸덕한 그릭 요거트 싫어하는 분 못 본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첫 그릭요거트가 진짜.. 엄청난.. 노맛이어서 그 후로 그릭요거트는 손도 안 댔었는데

이 집에 첫 방문 후 그릭요거트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해.. 그릭요거트..

 

 

매번 방문하다가

이대로 나만 알고 싶지 않아 홍익인간의 정신으로 글을 씁니다. 허헣ㅎ

 

 

에버그릭 영업 정보 

영업시간

11: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포장 주문 시 500원 할인.

그릭요거트 외 다른 음료 판매.

주차 2 자리 가능.

 

 

 

 

봉천역 4번 출구(2022년 6월에 공사 완료되어 이용 가능합니다.)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다 보면

 

 

 

 

휴대폰 가게가 나오는데, 가게를 끼고도시면 이렇게!! 

수제 돈가스 간판 뒤 동그란 에버그릭 간판이 보입니다. 

 

이제 보니 오토바이에 번호판이 없네요..?

 

 

 

 

에버그릭은 간판이 작기 때문에 잘 보셔야 해요.

 

 

 

에버그릭 본점
가게 전경

 

영롱..

에버그릭.. 내 사랑..

 

가게는 늘 커튼이 쳐져 있으니 놀라지 말고 당차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카운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가게 카운터와 냉장고입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일부러 따로 찍었는데..

잘 안 보이네요 ㅠㅠㅠ

 

세균수 기준 1급 순수 국내산 생우유와

세계 점유율 1위 특허 유산균으로 만든

그리스 전통방식 홈메이드 그릭 요거트

 

라고 하네요!!!

 

제가 추천드리는 조합은 에버그린에 바나나 추가 혹은 에버그린 + 파인애플입니다.

메뉴 밑에 상세 재료들이 쓰여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에버그린에는 플레인 그릭 + 그래놀라 + 청포도 + 건무화과 + 벌꿀이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는 꿀 스틱을 하나 추가해서 드시는 게 비율에 잘 맞는 것 같아요. 꿀 스틱은 추가 구매 개당 300원입니다.

 

 

 

 

냉장고에는 따로 요거트가 들어있습니다.

종류가 많으니 찬찬히 구경하는 맛도 있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굉장히 이뻐요.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물씬 납니다.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생각해보니 여긴 갈 때마다 항상 시원하고 기분 좋은 적정온도를 유지했던 것 같아요.

 

 

 

 

 

 

저는 에버그릭 + 바나나 조합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코로나 이후로는 가능하면 포장을 해와 집에서 먹습니다.

오늘도 여지없이 포장하여 집에서 먹었어요.

 

저녁을 많이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가볍게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럴 때 먹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주말에도 점심때 자주 찾아갑니다.. 헤헤헿

 

나만 알기 아쉬운 맛집, 에버그릭

추천드립니다.

 

봉천역 들릴 일이 생긴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SMALL

 

728x90